아름다움...

[스크랩] '궁' 주지훈 의상

보보스진 2006. 3. 2. 19:21

많은 분들이 채경의 의상에 관심을 가져주셨죠?^^

이번엔 이신 황태자편 입니다.

채경에 비해서는 스타일이 비교적 일정하고, 평상시 입는 옷도 공식일정 못지 않은 수트 스타일이 자주 등장합니다. 역시 황태자답죠?ㅎ  모델출신답게 옷발이 너무나 잘 받습니다.+0+ 수트의 선이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걸 느낄 수 있을거에요.

참, 신군의 의상 포인트는 다양한 종류의 넥타이입니다. 시선집중!

 

 

1.평상시

 

 

궁 내 어른들을 배견하거나 집무를 처리 할 때는 수트가 기본이 됩니다. 그리고 화이트 셔츠에 가디건이나 니트 조끼 등을 코디하여 정말 왕자다운 느낌이 확~^0^. 나비넥타이나 기타 악세서리 등으로 포인트를 줘서 한층 고급스러움을 살려봅니다.

 

 

2.공식행사

 

 

보시면 알겠지만 평상시에 비해 의상이 좀더 화려하고, 채경과 드레스 코드를 맞추어 비슷한 톤의 수트를 입습니다. 또 폭이 좁고 길다란 넥타이는 아직 춘추어린 황태자의 스타일을 잘 살려주는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.

 

 

3.평상복

 

 

신군에게서 발견하기 가장 어려운 복장이나, 때에 따라 이렇게 보통차림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해 냅니다.  빈티지풍의 의상에 노출을 막아주는 검은 쁠테와 모자로 마무리 합니다.

 

 

자~여기까지가 신군의 의상들이었습니다. 채경이만큼 화려하고 다양하진 않지만 깔끔한 수트들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.

그런데, 궁에서는 티셔츠를 한번도 입지 않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.

흐음~쪼옴 불편하지 않을까~라는 궁금증을 가져봅니다 ^^:;


 
출처 : 블로그 > 꿈을 향해 달려가는 그녀의 세상 | 글쓴이 : Gorgeous girl☆ [원문보기]
 

 
출처 : 블로그 > 동방신기 LOVE | 글쓴이 : 유노라뷰 [원문보기]